익선동 돈부리 파스타: 매콤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, 명랑 크림 파스타

일상/맛집 탐방

익선동 돈부리 파스타: 매콤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, 명랑 크림 파스타

코고는 곰돌이 2022. 2. 18. 08:07
반응형

분위기 있는 곳을 찾아서 갔던 익선동 돈부리 파스타..! 

 

 

한옥스러운 건물에서 주황색 디자인이 눈에 띈다. 흐릿한 하늘과 대비되는 모습이다..

 

출입구에 영업 시간과 브레이크 타임에 대한 정보를 공지하고 있다.

○ 영업 시간 → 매일 11:30 - 21:00

○ 브레이크 타임 → 15:00 - 17:00

 

 

평일 오후 12시 30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지는 않았지만 절반 이상 차 있었다. 내부 분위기는 사진처럼 느낌있다. 뉴욕에 있을 것 같은 느낌? 망고베리에이드, 매콤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, 명랑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다.

 

 

망고 베리 에이드이다. 거부감이 생기지 않을 정도로 달았다. 망고 + 베리이지만 베리의 맛이 훨씬 강하게 느껴졌다. 가격(6500원)에 비해서는 음료 양이 적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.

 

 

 

매콤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이다. 매콤이라고 적혀 있지만 생각보다 덜 매콤했다.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. 스테이크는 수비드를 했다고 하지만 그런 것 치고는 고기가 질겼다. 그래도 로제크림 소스는 인상적이었다. 

 

마지막으로 명란 크림 파스타이다. 계란 노른자가 있어서 비주얼적으로는 훌륭했다. 하지만 맛 자체는 다소 평범했다. 명란 크림 파스타이지만 그냥 크림 파스타라고 해도 모를 것 같다. 

맛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돈부리 파스타를 추천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. 맛보다는 비쥬얼에 더 신경을 쓴 느낌이 강하기 때문이다. 하지만 분위기를 같이 고려한다면 한 번쯤 방문할만한 식당이다.

반응형